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매치3 퍼즐 게임의 레벨 난이도 측정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매치3 퍼즐 게임과 다른 장르 게임의 융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인지기능 향상을 위한 기능성 퍼즐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퍼즐 게임의 세부 장르 정의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경로 탐색 알고리즘을 이용한 게임 레벨 난이도 평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관광자원을 활용한 체험기반형 퍼즐 게임 콘텐츠 개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여성 ICT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0
유니티 엔진을 이용한 3D 어드벤처 퍼즐 게임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06
유전알고리즘을 이용한 Match-3 게임 레벨 자동 생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Analysis on Behavioral Similarity of N-Puzzle with 3n+1 Problem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2018 .01
가상현실 어드벤처 퍼즐 게임 제작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AHP를 이용한 모바일퍼즐게임의 게임성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2
논리 퍼즐 게임 〈PICK IT-신중한 선택〉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Level of Design System on Physical Interactive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유아의 창의력 향상을 위한 놀이학습으로서 크로스미디어 퍼즐 교구 디자인 방법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6
기능성 게임을 활용한 코딩교육 프로그램 제안: ‘핵전쟁에서 개발자로 살아남기’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Solving Puzzles for Highly Efficient Engine Development
한국자동차공학회 Workshop
2017 .08
다른 색으로 구성된 다각형들의 분할과 이를 이용한 영상 인식 기반 칠교 퍼즐 놀이 개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7 .12
퍼지이론을 이용한 슈팅게임 난이도 조절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7 .08
아케이드 및 퍼즐 게임 “넘버팡”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