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가설과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NFC 기술 활용한 극장광고에 대한 관람객의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과 상호작용성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딥러닝을 이용한 스마트 광고 디지털 사이니즈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부동산 광고용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의 기준안 마련을 위한 기초 연구
한국조명·전기설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A Conceptual Study of Application of Digital Technology to OOH Advertising: Focused on Extended Reality Technology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모바일 게임 내 광고(Mobile In-Game-Advertising)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침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개인맞춤형 광고를 지원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의 콘텐츠 보안 필요성에 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모바일 광고특성이 모바일광고 지속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디지털 사이니지의 위치기반 서비스 기술의 현황 및 전망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6 .04
실시간 광고 제공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데이터 동기화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12
스마트 사이니지에 활용이 가능한 사용자 거리별 영상제어기술 연구
한국위성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ICT EXPERT INTERVIEW - 디지털 사이니지
TTA 저널
2017 .01
드론을 활용한 옥외광고 시스템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인터렉티브 디지털 사이니지를 위한 손 인식 인터페이스 개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6
디지털사이니지 기술 및 표준화 동향과 향후 활성화 방향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2016 .06
NFC광고에 대한 극장 관객의 지각된 즐거움, 혁신성이 광고태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탐색적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