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차원상 (세종 사이버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제20권 제8호
발행연도
2019.8
수록면
1,593 - 1,603 (11page)
DOI
10.9728/dcs.2019.20.8.1593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최근 옥외광고가 진화하면서 디지털 사이니지가 새로운 광고 매체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새로운 ICT 기술을 활용해서 모바일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연동하여 광고 효과와 이용 의도를 높이고자 하는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모바일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연동하는 새로운 ICT 기술인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광고 태도와 이용 의도를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해 분석함으로써 새로운 기술 기반 광고 매체에 대한 이론적이고 체계적인 모델을 제시하였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가설과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