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판매원 브랜드 동일시가 개념적 유창성, 서비스 만족도,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8 .01
Increasing Salesperson Performance through Relational Penetration Capability: The Implementation of Insurance Service Company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The Impact of Salesperson Look-Brand Personality Congruence on Brand Affect : The Moderating Role of Social Anxiety
ASIA MARKETING JOURNAL
2018 .10
판매원의 지각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적응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접근 · 회피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2 .04
관계자산이 리더-구성원 교환관계의 질, 영업사원 태도, 전환비용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4
직무불안정성이 판매원의 교차판매에 미치는 영향: 직무열의와 고객지향성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22 .06
Beyond skin-deep: Triple roles of salesperson attractiveness and consumer bargaining styl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4 .03
영업사원의 판매 행동이 판매 성과와 고객 참여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과 적응적 판매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8
영업사원의 고객 공감과 직무만족, 정서적 몰입,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자기개발기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3원 자료를 근거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대면채널사원 인적네트워크 및 지식수준이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6 .06
Effects of Advertising Campaign on the Salesperson’s Performance: Should a Multilevel Marketing Firm Advertise Its Brand to Customers?
산경연구논집
2019 .01
Salesperson"s performance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Trust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8
The Effects of Experience and Brand Relationship to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Shopping Distribution of Consumer Philips Lighting Product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1 .01
중국 판매원의 내면행위, 기능간 조정성, 판매원 창의성 간의 관계 : 자아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동북아 문화연구
2021 .03
브랜드 진정성과 자아-브랜드 연결성이 소셜 미디어에서의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3 .08
판매직원의 윤리적 인식이 인지적 성과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개인-조직적합성의 매개효과 분석
Korea Business Review
2021 .08
The Relationships among Brand Assets, Customer Satisfaction, Brand Trust, and Brand Loyalty related to Golf Product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The Impact of Perceived Brand Prestige on Brand Loyalty in Luxury Brand Purchase Context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Trust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esteem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