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생산관리학회 한국생산관리학회지 한국생산관리학회지 제17권 제1호
발행연도
2006.1
수록면
31 - 54 (2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현재 우리나라 신발산업은 고객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내부프로세스 개선의 활동을 통한 원가절감과 생산성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비해 외부와의 정보공유를 위한 노력은 기울이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로 인해 산업전체가 하나의 유기체와 같이 움직이지 못하게 되어 시너지 효과(synergy effect)를 창출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본 연구진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신발업체가 생산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산업 전반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자 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24)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