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유아교육학회 유아교육연구 유아교육연구 제27권 제2호
발행연도
2007.1
수록면
29 - 49 (2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자연적 중재의 정의 및 필요성 이해자연적 중재의 개념과 실행의 구성요소 2중재 적용자연적 중재 적용 장면 분석녹화된 실제 상황에서 교사의 교수 행동을 보면서 중재 적용 파악하기,교수 행동에서 중재 적용 전과 후를 비교하기.3교수 전략교수 전략을 행동으로 묘사구체적인 교수 행동 파악하기:기다리면서 지켜보기, 촉진하기, 강화하기 등 4일과/ 활동 구성일과와 활동 내에 목표 삽입하기일과와 활동을 선정하여 개별 장애 유아의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26)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