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의 긍정·부정 프레이밍과 시간 프레임에 따른 광고 효과
사회과학연구
2009 .07
메시지 측면성(sideness)과 프레이밍(framing)의 효과에서 소비자 태도의 조절역할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6 .01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처리유형과 평가모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2 .04
부정적 소비자 인식 제품의 광고 프레이밍 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지식유형별 광고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연구 : 금연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12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사전지식과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6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광고 메시지의 목표 프레이밍 : 긍정적, 부정적 프레이밍이 구매의사에 미치는 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메시지 프레이밍과 콘텐츠 유형에 따른 청소년 자살 예방 캠페인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9 .09
PR메시지 유형, 준거점 설정, 지각된 위험이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 전망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04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개인 관련성과 사회적 가치 지향성이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에 미치는 효과 -공기업 민영화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메시지 프레이밍과 지향성이 공익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교통안전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제품유형과 메시지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차이
광고연구
201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