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일본근대학회 일본근대학연구 일본근대학연구 제36호
발행연도
2012.1
수록면
395 - 412 (1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최근 관광업계의 커다란 변화의 하나로 항공권 판매 수수료 지급 폐지를 들 수 있는데. 이로 인해 항공사의 대리점인 여행사는 수익구조 개편이 불가피 하게 되었다. 여기에 관광목적지로써 대마도는 편리한 접근성과 좌석확보가 용이하여 대응방안의 하나로 인정받고 있어 대마도 관광상품의 마케팅이 필요한 시점이다. 따라서 대마도 방문 한국인 관광객이 추구하는 편익 구성요소를 바탕으로 시장을 세분화하고 세분시장별 특성을 통해 대마도 관광상품의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기초 자료를 제공하고자 본 연구를 진행하였다. 대마도를 방문하고 돌아오는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편의 표본추출방법으로 총 239부가 분석에 사용되었고, 데이타는 SPSS 18.0을 이용하여 탐색적 요인분석, 군집분석, χ²-test, 차이분석 등을 실시하고 연구결과 및 시사점을 제시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1)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