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외국어대학교 외국어교육연구소 외국어교육연구 외국어교육연구 제28권 제2호
발행연도
2014.1
수록면
135 - 158 (2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블랜디드 러닝에서 모바일SNS를 이용한 협력학습이 중학교 영어학습자의 영어문법학습과 흥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이다. 특히, 최근 영어교육에서 강조되고 있는 학습자 중심의 학습을 실현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학습을 병행하는 블랜디드 러닝 모형을 실시하였다. 또한 학습자간 협력학습을위한 도구로서 학습의 물리적 시간적 제약을 극복할 수 있는 모바일SNS(카카오톡)를 활용하였다. 이를 통해 모바일SNS를 활용한 학습자간 협력학습이 목표문법구문의 이해와 문법학습에 대한 학습자들의 흥미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점적으로 살펴보았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1)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