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저작물의 창작성과 보호 범위 : 사례로 풀어보는 캐릭터 저작권
I Love Character
2019 .08
사례로 풀어보는 캐릭터 저작권_소설 캐릭터의 2차적 저작물 작성 허락의 방법
I Love Character
2020 .06
사례로 풀어보는 캐릭터 저작권_캐릭터 저작물의 국가별 배포권 제한과 국제적 권리소진
I Love Character
2017 .10
사례로 풀어보는 캐릭터 저작권_도형 상표를 구성하는 캐릭터가 저작물로 보호되는지 여부
I Love Character
2019 .10
사례로 풀어보는 캐릭터 저작권_2차적저작물 이용 허락 결과물의 권리 관계
I Love Character
2019 .11
[Column] 사례로 풀어보는 캐릭터 저작권_게임물 등 원저작물 내의 캐릭터가 별도의 저작권 보호 대상이 될 수 있을까?
I Love Character
2015 .01
공유저작물의 활성화를 위한 법적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미술저작권 활성화 방안에 대한 검토 - 저작권 신탁관리를 중심으로
한국예술연구
2023 .03
사례로 풀어보는 캐릭터 저작권_복제행위와 2차적 저작물 작성행위의 구별
I Love Character
2020 .05
캐릭터 사례 분석을 통한 모듈형 캐릭터 디자인 개발 - ‘키즈노트’ 캐릭터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3 .02
음악저작물의 영상화와 영상저작물 특례규정의 의의― 대법원 2016.1.14. 선고 2014다202110 판결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6 .01
연기도 무용, 춤과 같이 저작권 보호의 대상인가 - 영화 및 TV 등 영상물의 연기를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캐릭터 선택과 캐릭터 제품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1 .10
[Column] 사례로 풀어보는 캐릭터 저작권_저작물의 이용 허락 범위 외 사용과 저작권침해
I Love Character
2017 .09
1990년대~2000년대 초 한국의 캐릭터 열풍 현상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9
선호캐릭터의 감성평가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캐릭터 유형 분류 요인과 효과 연구-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2 .12
지방자치단체의 캐릭터 활성화에 있어 감정형 이모티콘 캐릭터 마케팅 적용 방법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공동저작물의 저작권 행사 방법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5 .01
장소특정성(Site-Specificity)을 중심으로 한 공공캐릭터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