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뷰티제품 정보가 뷰티제품 의식과 소셜미디어 참여에 따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1 .09
뷰티 라이브 커머스 고객경험 요인이 뷰티상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절강성 지역 2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1 .12
스포츠용품의 가격할인이 브랜드 가치판단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0
소셜커머스의 패션명품 가격할인율이 혜택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선호, 경험에 따른 차이-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뷰티 소셜커머스 구매이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행동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7 .12
헤어숍 할인혜택이 고객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Be with Beaut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2 .09
New Product
월간사진
2020 .02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2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3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4
New Product
월간사진
2020 .01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1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11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9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8
New Product
월간사진
2018 .08
Like Product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6
New Product
월간사진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