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뷰티서비스 고객만족 요인의 탐색적 접근 - 헤어미용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QUALITATIVE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AND SHOP MANAGER OF APPAREL SHOP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미용실 재방문과 미용 서비스 품질과의 상관관계
한국패션뷰티학회지
2005 .01
뷰티 서비스 환경이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과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감성적 접근을 통한 남성의 피부관리실 이용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네일 샵 고객의 네일 서비스 요인별 만족도에 관한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4 .01
피부미용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02
네일 서비스 종사원의 인적 특성이 신뢰 및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네일샵 서비스 실패와 회복전략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뷰티업계 이미지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미용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2 .01
20-40대 남성의 이.미용 서비스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피부관리실 이용 여성고객의 특성에 따른 감성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6 .06
미용실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3 .01
피부 관리실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네일관리에 대한 인식 및 네일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패션뷰티학회지
2008 .01
이용실의 이용실태에 따른 감각 마케팅과 고객만족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여성의 자기애 유형에 따른 네일 서비스 구매행동과 만족 비교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12
피부관리실의 경영효율성 향상을 위한고객서비스 요인분석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네일 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 및 인적서비스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