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이미지와 廣告 모델 이미지의 一致性이 패션 廣告效果에 미치는 影響
패션 비즈니스
2005 .01
외국산 색조화장품의 광고표현형식에 따른 이미지 지각
복식
2005 .11
남성화장품 광고에 나타난 내용특성 및 소비가치 분석
복식
2003 .12
광고유형, 브랜드 전형성, 인지욕구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를 중심으로
복식
2016 .12
광고매체와 패션브랜드의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버스승차대의 의류, 화장품 쉘터광고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8 .01
아파트 광고에 나타난 주거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1
중국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평가, 한국 화장품에 대한 사회적지지,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06
여대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소비행동
복식
1999 .07
아파트 TV광고의 브랜드 이미지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4
인터넷 기사와 Best Item 분석을 통해 살펴본 어린이 화장품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8 .01
화장추구혜택과 화장품 사용에 관한 연구
복식
2004 .03
성인 여성의 화장품 유통채널별 인식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6 .01
의류광고효과에 미치는 감정반응 연구
복식
1996 .02
20 세기 한국과 서양의 여성 화장문화 (化粧文化) 비교연구
복식
2000 .01
한국 남성복 광고의 내용분석- 1962년 부터 1998년 까지의 잡지와 화보를 중심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6 .01
화장품 소비자의 쇼핑성향 유형에 따른 화장행동 및 구매행동
패션 비즈니스
2011 .01
20대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2) : 화장품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복식
2018 .01
시술 부위에 따른 성형외과의 비포 앤 애프터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4 .06
현대 미인에 나타난 노자적 미학의 표현양상: 화장품 광고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4 .01
Senior Men’s Concern About Appearance and Their Cosmetics Buying Behavior
패션 비즈니스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