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한자한문교육학회 漢字漢文敎育 漢字漢文敎育 제1권 제30호
발행연도
2013.1
수록면
119 - 130 (1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識字與閱讀的結合是我國傳統語文識字教學中值得重視和借鑒的經驗之一。這種經驗一方面符合漢字的特點和規律, 讓學生能夠較好地建立和把握漢字音、形、義的統一聯繫, 鞏固識字效果, 擴大識字範圍;另一方面, 將識字教學的效果推進至語言運用的範疇, 培養了學生良好的語感, 為學生的語言運用打下堅實的基礎。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4)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