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자료분석학회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제15권 제2호
발행연도
2013.1
수록면
1,099 - 1,113 (1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국내 스크린 골프 브랜드 자산이 고객 만족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규명하여 스크린 골프 기업의 경쟁력 우위 확보를 위한 마케팅 자료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서울과 경기도에 위치한 스크린 골프장 13곳에서 총 900명의 설문조사를 수행하였고, 회수된 900명의 설문지 중 불성실하게 응답한 자료와 조사내용의 일부가 누락된 자료로 판단된 119명의 설문지를 제외한 총 781명의 자료를 분석에 이용하였다. 자료처리는 SPSS 20.0과 AMOS 18.0을 이용하여 빈도분석, 조사도구의 타당성 및 신뢰도 분석, 확인적 요인분석,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을 실시하였다. 분석결과 첫째, 국내 스크린 골프 브랜드 자산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분석한 결과, 통계적으로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둘째, 고객 만족도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분석한 결과, 통계적으로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셋째, 국내 스크린 골프 브랜드 자산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분석한 결과, 통계적으로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