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찰학회 한국경찰학회보 한국경찰학회보 제15권 제2호
발행연도
2013.1
수록면
81 - 100 (2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민간경비업체 서비스의 경우 개인의 재산 및 생명보호와 직결되기에 민간경비업체에서 제공해 줄 수 있는 최상의 가치는 고객이 가지는 관계혜택과 기대를 얼마나 충족할 수 있는가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이 연구는 민간경비업체를 이용하는 고객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기업신뢰 및 고객애호도 요인간의 관계를 분석한 것으로서, 관계혜택은 고객만족(경로계수=.34, t=4.42)에, 관계혜택은 기업신뢰(경로계수=.28, t=1.21)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고객만족은 기업신뢰(경로계수=.30, t=2.38)에, 고객만족은 고객애호도(경로계수=.43, t=4.12)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고, 기업신뢰는 고객애호도(경로계수=.18, t=2.09)에, 관계혜택은 고객애호도에 유의한 영향(경로계수=.40, t=2.29)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전문인력 양성 및 국내 현실에 맞는 다각화된 마케팅 전략 활동의 필요성을 제기하고 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5)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