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제7권 제1호
발행연도
2012.1
수록면
79 - 84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최근 크게 활성화 되고 있는 스마트 단말기 시장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등장으로 인하여 급속도로 확장되고 있고, 이러한 발전으로 인해 게임 시장 역시 기존의 PC환경에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 디바이스로 점점 영역이 넓어지고 있다. 스마트 기기 사용자들은 좀 더 현실감 높은 게임들을 원하고 있고, 이로 인해 최근 출시되는 게임들은 물리엔진을 적용하여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출시된 스마트 기기들은 물리엔진에서 요구하는 연산속도를 충분히 제공해 주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본 논문은 스마트폰 기반의 3D 변형체 구현 관련된 물리엔진 적용 가능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다양한 IOS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 기기에서 여러 종류의 3D 변형 물체들을 이용한 물리 시뮬레이션 어플리케이션을 설계 및 구현한다. 또한 복잡한 3D 변형 물체의 충돌 검사 및 충돌 해결에 대해서 스마트폰 기반의 물리엔진 적용 가능성 여부를 분석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13)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