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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호대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 자아탄력성, 비판적 사고성향이 기본간호술기 수행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4학년 간호학생의 10주간 말초정맥주사 프로그램 경험
질적연구
2019 .05
간호대학생의 산소관련 기본간호술기에 대한 자가평가 역량 측정도구 개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간호 대학생의 임상 시나리오를 적용한 기본간호학실습 프로그램 효과에 대한 융합 연구 -자기효능감, 의사소통능력, 간호 술기 능력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핵심간호술 강화프로그램이 간호학생의 간호술 수행능력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간호대학생의 저충실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정맥주사 실습 경험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간호조무사의 간호 술기 수행 적절성 인식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3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간호대학생의 투약활동에 대한 자가평가역량 측정도구 개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임상융합 자기주도적 실습교육 프로그램이 간호대학생의 자기주도성 및 기본간호술기 수행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졸업학년 간호학생의 핵심기본간호술 역량에 대한 융합적 외부평가 경험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간호대학생의 핵심기본간호술 학습 경험 : 자율실습실 훈련 중심으로
질적연구
2017 .05
게임콘텐츠의 음(音)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교육을 통한 연령층별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08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게임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교사의 인식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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