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꿀 시장의 세분화 및 마케팅 전략
식품유통연구
2016 .01
가격 매력도 지각에 대한 가격 색상의 영향: 조절초점과 관여도와의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주택유통시장에서 가격거품은 왜 발생하는가? : 소비자의 기대에 기초한 가격 변동주기 모형
유통과학연구
2015 .01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서비스 가격차별화 전략과 소비자의 가격공정성 지각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경쟁사 가격의 특성이서비스 고객의 가격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Global Grain Price Transmission to Korean Agricultural and Food Prices
농업경제연구
2017 .01
수도권 아파트 실거래가와 시세간 격차의 결정요인 분석
부동산학연구
2017 .01
알고리즘 기반 가격 개인화의 법적 문제
과학기술과 법
2022 .12
Study on the Estimation of Land Price based on the Homogeneous Land Price Area
한국지적학회지
2021 .12
표준지 공시지가 영향요인 분석 및 적정성 검증 연구
도시정책연구
2020 .01
상업용지의 공급가격 결정요인 - 강원원주혁신도시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19 .09
버거 vs 콤보: 단품과 번들 가격의 제시 순서, 숫자의 복잡성, 가격 배열 방식이 번들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2 .02
Analyses of the relationship between imported and other prices in different marketing stages of garlic in Korea
농업경제연구
2015 .01
The Influence of Positive Role of Price Perceptions on Payment Intention and Price Acceptability in the Online Digital Goods Marke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20대 소비자의 편의점 도시락 상품의 외재적 속성이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Effect of Price Image on Post-purchase Satisfaction and Repatronage Intention: Mediating Role of Price Fairness
유통과학연구
2017 .01
e-Book의 가격수용범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커피 브랜드의 가격과 구매의사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중저가(中低價) 커피 브랜드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4
국내 주유소 시장의 휘발유 가격경쟁 분석: 공간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