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VR, AR 이론적 배경
Ⅲ. 온라인 쇼핑몰 현황 분석
Ⅳ. 체험 마케팅의 이해
Ⅴ. 사례분석
Ⅵ.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R·AR의 체험요소가 메이크업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VR AR 첨단미디어 제작을 통한 산업 분야별 운영사례와 VR 스토리텔링과 제작환경 연구
영상기술연구
2021 .09
VR/AR 전문 인력양성방안 연구 - 국내 산업정책 현황 분석과 해외사례분석을 통한 비교분석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360V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온라인 VR 스토어 이용자의 체험요소 연구 - 체험마케팅 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8
VR시장 변화에 따른 VR 콘텐츠 문제점 연구 : 모바일 VR 게임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VR기반 뷰티 콘텐츠의 메이크업 교과목 적용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오큘러스 VR (Oculus V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새로운 모색 : VR 플랫폼과 킬러콘텐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온라인 VR 체험콘텐츠 개발에 관한 연구 -전통문화자원을 활용한 3D 에셋 기반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VR 개념의 리매핑
PREVIEW : 디지털영상학술지
2019 .01
VR Application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0 .07
VR을 활용한 플랫폼 사용성 평가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19 .01
중국 VR 영상산업 지원 정책 개선 방안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21 .01
VR · AR 대중화 시대, 여가의 미래는?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9 .11
VR 기술을 활용한 공간디자인 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모바일 탈착형 HMD기반 VR 콘텐츠 디자인 유형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대학 등 영상교육기관들의 360 VR 교육의 현안과 과제 : 스토리가 있는 360 vr을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17 .06
VR에서의 리미널리티와 신체 감각의 확장 -몰입형 VR 퍼포먼스 〈VR_I〉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4 .12
사회공포증의 심리적 치료를 위한 현실과 VR 영상 및 VR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활용 효율성에 관한 비교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VR 저널리즘의 발전과 미래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