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증마크에 나타난 시각정보와 신뢰성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소비자 특성에 따른 지속가능한 패션상품 인증마크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 태도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6
지리적 표시제 마크, 구매만족 및 구전효과 간의 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소비자 신뢰도를 높인 친환경 인증마크의 등급제 제안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농산물 브랜드에서 인지도, 이미지, 관계신뢰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지역 로컬푸드 자체인증 브랜드 디자인 개발 연구 -상주시 로컬푸드 인증브랜드 개발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지역 농산물 공동브랜드 개발 사례 연구 - 십승지 친환경 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한국 정당 정치에서 사용된 로고 디자인에 관한 연구 : 픽쳐마크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친환경 뷰티 제품 인식이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22 .11
우리나라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성공 및 실패사례 연구- 충청남도 기초지방자치단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2 .03
소비자 온라인 구매행위 방식에 기반한 농산물 웹사이트 컬러 작용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0 .02
식품 인증 표현 방법이 소비자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강원도 초등학교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시대별 심볼마크 표현적 특성 연구 - 강원도 영서북부지역 6개 시 · 군 중심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1 .12
트렌드 변화에 따른 지속가능한 패키지디자인 개선방안 연구 -농산물 패키지디자인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4 .10
농산물 브랜드에서 이미지, 품질, 신뢰, 몰입 및 충성도 간의 영향 관계-‘예가정성’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시지각 정보와 기억의 상관성 연구-게슈탈트 시지각 법칙에 기반한Brand Design Memory Model 제안 및 적용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대한민국 육군의 브랜드 정립을 위한 국내외 군대관련 마크디자인 분석 - 한국, 미국, 영국, 일본의 군대관련 마크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국내외 바이오 플라스틱 규제현황, 인증마크 및 식별 표시 동향
한국포장학회지
2018 .01
비언어적 심벌마크의 유형에 따른 선호도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활용 소재의 관점에서 본 심볼마크의 유형 분류
기초조형학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