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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V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VR시장 변화에 따른 VR 콘텐츠 문제점 연구 : 모바일 VR 게임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VR에서의 리미널리티와 신체 감각의 확장 -몰입형 VR 퍼포먼스 〈VR_I〉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4 .12
360° VR(Virtual Reality) 무용공연 체험 콘텐츠 제작과 활용가능성 모색
무용예술학연구
2019 .01
VR 개념의 리매핑
PREVIEW : 디지털영상학술지
2019 .01
중국 VR 영상산업 지원 정책 개선 방안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21 .01
VR Application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0 .07
VR을 활용한 플랫폼 사용성 평가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19 .01
VR 기술을 활용한 공간디자인 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오큘러스 VR (Oculus V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새로운 모색 : VR 플랫폼과 킬러콘텐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VR 영화 관객의 가상 체험 디자인 연구 -체화된 인지이론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9
VR콘텐츠 분류 방법론과 게임으로서의 VR콘텐츠 디자인 방법론 고찰- “unity virtual reality project” 문헌을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7 .01
모바일 탈착형 HMD기반 VR 콘텐츠 디자인 유형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사회공포증의 심리적 치료를 위한 현실과 VR 영상 및 VR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활용 효율성에 관한 비교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VR 저널리즘의 발전과 미래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6 .06
공연예술 VR 콘텐츠에 대한 연구 : 전통연희 중 줄타기를 중심으로
한국예술연구
2016 .12
대학 등 영상교육기관들의 360 VR 교육의 현안과 과제 : 스토리가 있는 360 vr을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17 .06
Kano Model을 활용한 가상현실 박물관의 VR 영상 디자인 요소를 위한 관객 욕구 분석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A Study on Development Trends of Chinese Game Technology : Focusing on Virtual Reality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7 .08
VR 영화 제작에서의 인터랙티브 서사 디자인에 관한 연구 : 〈헨리(Henry)〉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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