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의 결론유형과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1인 미디어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이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8 .01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이 수용자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용만족, 공유의도, 지속적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브랜디드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관한 연구 (유형구분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V커머스 콘텐츠 유형과 제품 유형에 따른 태도와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브랜디드 콘텐츠의 브랜드 경험에 대한 연구 :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숏폼 브랜디드 콘텐츠 노출 유형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소속감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제품 디자인의 적합성, 소비자가 지각하는 제품 창의성과 소비자 반응 간 관계에 대한 다학제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브랜드 웹툰에 대한 2030세대의 기대가치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7
How to Make Digital Advertising More Influential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1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한 브랜드 무대후면영역(backstage) 정보 노출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연극적 접근이론의 적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브랜디드 콘텐츠의 서사 구조 연구 : 모바일 음식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셀프 헤어케어 제품 속성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2
광고와 1인 미디어 융합 상품인 브랜디드 콘텐츠의 크리에이터 특성이 소비자의 인게이지먼트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유튜브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연구 - 국내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브랜드 위기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고방식, 자기감시성,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5 .01
유튜브(YouTube) 쇼핑 콘텐츠의 댓글 분석을 통한 소비자 구매여정 영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The Impact of K-POP Fan Experience in the Metaverse on Brand Loyalty and Consumer Behavior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Study on the Influence of Evaluation of Brain Psychological Distance by Brand Memory Types
인공지능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