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신경과학 연구동향
Ⅲ. 뉴로마케팅 연구동향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덕교육신경과학, 그 가능성과 한계 : 과학화와 신화의 갈림길에서
도덕윤리과교육
2018 .02
도덕에 관한 신경과학의 연구와 도덕교육
윤리교육연구
2016 .01
신경과학과 교육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비판적 신경과학의 도덕교육적 함의
윤리교육연구
2019 .01
인성교육에 대한 교육신경과학의 함의
초등도덕교육
2015 .01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중국 시장 서비스기업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강도 및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고객이 지각하는 공감의 조절효과, 항공사에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신경과학은 도덕교육의 희망인가?
초등도덕교육
2017 .01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신경과학적 자아관에 대한 철학적 비판의타당성과 한계: 자아의 신체화를 중심으로
초등도덕교육
2018 .01
내러티브의 신경과학이 교육과정-수업-평가에 미치는 시사점 탐구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4 .04
의사자유 존부에 대한 신경과학 연구의 발견이 형법상 책임개념에 미치는 영향 - 독일에서의 논의를 중심으로 -
가천법학
2015 .01
신경법학(Neurolaw)의 형사법적 출발과 향후 전망에 대한 소고
법학연구
2023 .06
학습에 대한 신경과학적 모델과 그 관련 쟁점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0 .01
정동과 신경 마케팅 : 분자적 예속의 정동 경제
경제와사회
2020 .12
성공적인 마케팅 역량 개발을 위한 B2B 고객추천 마케팅 전략과 역할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11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윤리적 소비자의 사회심리적 특성의 역할에 대한 실증적 연구: 고객시민행동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중소기업 전문경영인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인공지능 솔루션의 활용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4 .05
호텔 산업에서 감성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