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한 챔피언 추천 시스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08
세분화 된 변수 별 변수 중요도 도출에 대한 연구 : 리그오브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시계열 위치 데이터를 활용한 MOBA 게임 승패 예측: 리그오브레전드 사례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2
DNN을 활용한 ‘League of Legends’ 승부 예측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1
리그 오브 레전드 초보자 가이드 챗봇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오토인코더 모델을 이용한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동영상 하이라이트 추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TensorFlow를 이용한 League of Legends 승패예측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12
리그 오브 레전드 미니맵 기반 게임 상태 예측을 위한 챔피언 탐지 모델 학습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2
기계학습을 활용한 게임승패 예측 및 변수중요도 산출을 통한 전략방향 도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8
자기결정 기초심리욕구와 게임지속 참여의도의 관계 : 리그오브레전드 5개 역할군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10
플레이어의 개인 성향과 게임 내의 트롤링 행위의 관계 :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2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리그 오브 레전드 추천 시스템 개발 승리를 위한 팀원 및 캐릭터 추천 알고리즘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Reshaping of traditional Chinese images in online games - Focusing on the skin images of the “Romance of the Three Kingdoms" series in League of Legends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04
딥러닝
소음·진동
2017 .05
Quantitative Analysis for Win/Loss Prediction of ‘League of Legends’ Utilizing the Deep Neural Network System through Big Data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4
자기결정성 이론을 활용한 성별에 따른 게임 참여 의도 분석: 리그오브레전드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12
딥러닝을 이용한 에너지 수요 예측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1
딥러닝 기반 수요반응 예측
한국에너지학회 학술발표회
2019 .05
경쟁 게임의 밸런스를 위한 머신 러닝 기반 승패 예측 및 특징 상호작용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2
한정된 정보가 주어진 경쟁 환경에서의 승률 예측 및 경쟁 전략 설계 : 온라인 게임 ʻ리그 오브 레전드ʼ의 게임 형태 ʻ무작위 총력전ʼ을 예시로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