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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맞춤형 광고 가이드라인(안)의 검토 및 정책제안
KISO 저널
2023 .09
[광고로 보는 세상 (29)] 온라인 광고_개인이 주도하는 정보 유통 시대, 맞춤형 광고로 급성장
신문과방송
2020 .08
온라인 맞춤형 광고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효과: 정보성, 유용성, 신뢰성의 매개 효과 및 온라인 맞춤형 광고 지식의 조절 효과
광고연구
2025 .03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온라인 맞춤형 광고 개인정보 보호 가이드라인 시행_‘광고 산업 발전’-‘이용자 보호’ 두 마리 토끼 다 잡아야
신문과방송
2017 .08
광고메시지에 등장하는 추천인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이 광고메시지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특집] 달콤한 유혹의 ‘덫’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6
온라인 점포환경에서 구매전환 메시지의 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8
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광고학연구
2015 .01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Investment Tactic] 2020년 나라면 이렇게…_고수익 유혹부터 멀찌감치 떼쳐라
더스쿠프
2020 .01
매혹의 문화, 유혹의 인간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패닉바잉의 유혹
더스쿠프
2020 .07
온라인 정보탐색에서 온라인 구매로 연결되는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유통연구
2015 .04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피드백 메시지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신용카드 알림메시지와 결제시기의 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시간관 유형에 따른 광고 메시지 설득 효과: 시간관과 광고 메시지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소형부터 초고성능카까지… 전기차의 ‘섹시한 유혹’
매경이코노미
2022 .01
[유경희의 ‘그림으로 보는 유혹의 기술’ | 못생긴 여자의 유혹법] 다방면 관심·흥미로운 몸짓…‘활력’이 재능
매경이코노미
202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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