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
Ⅴ. 논의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자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5
SNS상의 스포츠브랜드 광고속성, 광고태도,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일부 대학생의 SNS 사용시간에 따른 자아존중감과 대인관계의 관련성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중국 SNS 인플루언서의 인상관리가 유저의 몰입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복합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3
모바일 SNS 애착이 사회적 자기효능감과 대인관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코칭연구
2021 .12
화장품 기업의 그린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및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SNS 브랜드개성, 자아동일시, 브랜드감정이 SNS 추천의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SNS 특성과 뷰티제품 소비행동 간의 관계 - 소비자태도의 매개효과 검증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트랜스미디어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카스 셀프스캐너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이미지 기반 SNS의 사용성 평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사회적 자기효능감, SNS 이용정도 및 우울의 관계: SNS 이용목적의 조절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스포츠 브랜드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감정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대응일치분석을 이용한 SNS 이용 행태 조사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SNS 이용동기, 온라인 오프라인 사회적자본 및 SNS 상향비교가 대학생의 대인관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0 .10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특성과 수용자 관계성경험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주얼리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Consumer Attitudes' Influence on Food Purchase Intentions and Social Networking Service Recommendations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5
중국 왕홍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