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엔터테인먼트와 창의융합교육의 의미
Ⅲ. 창의융합교육 관점에서 바라본 엔터테인먼트의 미래와 전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엔터테인먼트와 융합교육의 현재와 미래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9 .12
엔터테인먼트 기반 융합교육의 현재와 과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9 .12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의 미래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0 .12
AI시대의 엔터테인먼트 트렌드 : 국내외 현황 및 미래 전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엔터테인먼트의 미디어 활용 방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0 .12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 담론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0 .12
엔터테인먼트산업 분야에 적용될 수 있는 AI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삶의 향유와 엔터테인먼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7 .12
웰빙과 웰다잉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산업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6 .12
AI시대 엔터테인먼트 트렌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의 공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0 .12
외국인유학생의 창의융합교육에 대한 인식 및 창의융합역량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창의융합 인재 양성을 위한 3년간의 초·중등 관리자 연수 프로그램 운영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전공트랙제 기반 융합교육지원이 대학생의 창의융합역량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1
엔터테인먼트업의 고성과작업조직 : ANP 기법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2
사범대 학생들을 위한 창의융합인재교육의 효과와 인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관광ㆍ호텔ㆍ컨벤션 산업의 전망과 엔터테인먼트 산업과의 제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VR기반 창의융합프로그램이 컴퓨팅 활용역량과 태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1
엔터테인먼트 용어 정의 및 분과별 적용 범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간호대학생을 위한 창의성기반 창의융합교과목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