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목차]
‘표’ 목차
‘그림’ 목차
[Ⅰ 조사 개요]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내용 및 방법
3. 조사 기간 및 담당자
[Ⅱ 일반 현황]
1. 의료광고 현황
2. 의료광고 규제
[Ⅲ 실태조사]
1. 의료서비스 관련 소비자 피해 실태
2. 온라인 의료광고 모니터링
[Ⅳ 문제점 및 개선방안]
1. 의료광고 심의대상 확대
2. 기사 또는 전문가 의견 형태 의료광고 규제강화
3. 의료광고 심의필증 표시강화
[Ⅴ 후속조치]
1. 관계부처 정책건의 [보건복지부]
3. 소비자 정보 제공
[참고자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뒷광고 문제, 어떻게 풀 것인가
KISO 저널
2020 .10
정부광고법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지역방송의 유튜브 전략과 광고 연계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유튜브로 애쓰는 것 보고 있다
주간경향
2025 .01
[광고로 보는 세상 (27)] 유튜브 광고_모르고 하면 돈 낭비
신문과방송
2020 .06
사회자본과 지각된 억제성이 SNS 광고의 광고태도 및 SNS 서비스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의료인의 거짓 경력에 관한 의료광고에 대한 고찰
과학기술법연구
2016 .01
유튜브.sns.콘텐츠 저작권 문제 해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광고 설정이 유튜브 프리미엄 구매의도와 영상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로스펙트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유튜브와 온라인 저널리즘
언론중재
2018 .12
[In-depth] SNS : 팬데믹 시대 언택트 확산에 유튜브가 SNS 대세로 - 집콕족 늘며 구독자 폭증… 유튜브서 쇼핑도
매경럭스맨
2020 .12
SNS광고 침입성과 광고 회피행동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유튜브와 알고리즘 정치
뉴 래디컬 리뷰
2021 .09
크리에이터로 변신하는 기자들_“유튜브에 미래가 있다”
신문과방송
2018 .11
[Current Economy] 유튜브 뒷광고 논란 왜 커졌나_헐렁한 규제 위에서 춤추다
더스쿠프
2020 .08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광고학연구
2015 .01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유튜브 생태계 트렌드] 유튜브 세계에 뛰어든 전문가들
포브스 코리아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