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배경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is
Ⅳ. Empirical Analysis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유경제 서비스의 지속이용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경제연구
2020 .05
공유경제 서비스 유형별 동기요인 분석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공유경제 서비스 상에서의 수요 및 공급 참여 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공유형 숙박서비스와 호텔서비스의 소비가치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 효과와 서비스 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9
공유서비스 이용 후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신뢰와 효용가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6 .08
소비자의 공유경제 서비스에 대한 정보요구의 영향요인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공유경제 서비스창업을 위한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창업학회지
2018 .01
효과적인 P2P(Peer-to-Peer) 공유 서비스 회복 전략에 관한 연구: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1 .01
공항의 IT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사용자의 기술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중국 생명보험회사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 만족과 서비스 가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0 .01
경기도 공유경제 활성화 방안
정책연구
2016 .10
플랫폼 기반 공유경제 서비스 성과요인의 선행요인에 관한 개념적 접근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6
중국에서의 자동차 공유의도 요인과 공유 행동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7 .08
지방자치단체의 공유경제 활성화를 위한 법적과제
국가법연구
2020 .01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중국소비자의 해외직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6
공유경제가치, 우리가 위험을 무릅쓰는 이유 - 숙박공유서비스 지식보정(knowledge calibration)의 조절효과 -
관광학연구
2019 .01
4 차 산업시대를 열어가는 공유경제 서비스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6
공유 서비스 삼각구조에서의 서비스 품질: 이슈 및 해결방안 제안*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