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문화기술 R&D지원사업_게임 - 인공지능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04
게임문화 인식 빅데이터 조사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4)
[KOCCA] 보고서(ALIO)
2020 .01
플랫폼의 변화와 게임문화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7)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Trend Report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10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Trend Report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04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Trend Report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06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Trend Report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12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Trend Report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12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Trend Report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03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Trend Report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2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Trend Report 1,2,3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6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Trend Report 1,2,3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7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Trend Report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09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Special Theme_GDC2017, 게임산업의 미래를 엿보다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7 .02
게임 문화 매개자에 대한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9)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게임과몰입 정책 변화에 따른 게임 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게임과몰입 정책변화에 따른 게임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KOCCA] 보고서(ALIO)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