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콘산 19-15호] 2019년 1분기 중국 게임산업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10
[중국콘산 20-1호] 2019년 중국 게임산업 보고서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03
[중국 21-01호] 2020년 중국 게임산업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01
[중국콘산 18-23호] 2018년 중국 인디게임 발전상황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01
[중국콘산 20-7호]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분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09
[중국콘산 18-13호] 2018년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현황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11
[중국] 중국 모바일 게임산업 (16년 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3
[중국콘산 19-24호] 2019년 중국 음악산업발전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12
[중국] 2016 중국 왕홍산업(16년 2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12
[중국콘산 18-21호] 2018년 Q3 중국 게임산업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 통찰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01
[중국콘산 18-22호] 중국 인디음악 연구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01
[중국 22-01호] 2022년 중국 게임산업을 이해하는 4가지 키워드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2 .03
2015년 3분기 게임산업 동향분석보고서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6 .01
2015년 1분기 게임산업 동향분석보고서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5 .07
2014년 3분기 게임산업 동향분석보고서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5 .01
2015년 4분기 게임산업 동향분석보고서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6 .06
2014년 4분기 게임산업 동향분석보고서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5 .05
2015년 2분기 게임산업 동향분석보고서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5 .10
[중국콘산 19-13호] 2019년도 중국 게임 생중계 플랫폼 종합분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08
[중국콘산 20-4호] 중국 애니메이션산업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