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칼럼] 게임과 더불어 살기
[KOCCA] 보고서(ALIO)
2010 .05
학교 게임동아리 게임산업 문화진흥 활용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칼럼] 게임제작인력 양성(1)-게임학과 학생들의 특징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영어-수 지도를 위한 게임 몇가지
초등우리교육
1997 .06
2003 게임백서 5부 5장(게임제작 표준화 기술)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문화산업 리더로서의 게임 전문인력 양성에 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04 게임백서] 5부 3장 게임제작 프로세스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칼럼] 게임에서의 Usability(Interface)의 중요성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00년도 국내게임개발 동향분석(우수게임사전제작지원 관련)
[KOCCA] 보고서(ALIO)
2010 .04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오래된 게임은 어떻게 유지되는가?
[KOCCA] 세미나자료
2013 .10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교육용 게임의 효과성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06 게임백서] 3부 2장 - 게임전시회 현황 및 게임 이용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게임으로 배우는 코딩 - 중등 동아리 교과서
[KOCCA] 보고서(ALIO)
2018 .04
초등학생 ‘게임 제작’ 과정을 통한 게임 이해 과정에 대한 질적 고찰
한국방송학보
2010 .07
게임기술동향 [2001년 게임백서]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게임환경 변화에 따른 게임몰입 추세와 의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2009 게임백서] 3부 - 게임문화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