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보안침해 유형별 피해를 고려한 최적보안투자 선정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인터넷 보안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0 .01
게임 서비스 침해유형에 따른 기술적 대응방안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게임콘텐츠 저작권 침해대응을 위한 표절기준 마련 기초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7
누가 학습권을 침해했는가
초등우리교육
2003 .07
보안관찰대상자 인권침해 실태
[NHRC] 국가인권위원회 발간자료
2002 .01
통계데이터를 이용한 인터넷 침해사고 추이분석 및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0
게임기술동향 [2001년 게임백서]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한국 방송포맷에 대한 중국 침해현황 및 대응방안
방송문화
2016 .06
기능성게임 성과분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4
모바일 보안 위협과 대응 방안 연구 : 한국과 영국의 비교
한국지역정보화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8
게임산업의 기술발전 동향 [2002년 게임백서]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청소년 정보화 현황과 대응방안 Ⅳ - 인터넷 댓글에서의 청소년 인권침해 현황과 대응방안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9 .01
청소년 정보화 현황과 대응방안 Ⅳ - 인터넷 채팅에서의 청소년 인권침해 현황과 대응방안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9 .01
미국 사이버보안교육(NICE) 분석을 활용한 국내 보안교육의 도입 방안 연구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2
우리나라 정보보안제도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공공부문을 중심으로
한국공공관리학보
2017 .12
게임과몰입 종합대응방안 연구 1권 - 종합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5 .02
[2009 게임백서] 5부 - 게임콘텐츠 및 기술개발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0 .10
[2009 게임백서] 5부 - 게임 콘텐츠 및 기술 개발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