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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에서 청소년으로 게임하기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0 .09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게임시간 선택제 운영 발전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2 .09
게임산업 조세지원제도 개선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5 .01
청소년성매매 어떻게 볼 것인가
뉴 래디컬 리뷰
2015 .06
기능성게임 성과분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4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게임산업법 개선방안
법학평론
2015 .02
셧다운제도의 시행과 청소년의 게임행태 변화에 대한 연구
응용경제
2021 .09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온라인게임 이용시간 제한의 합리적 개선
법과 정책연구
2017 .01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청소년 미디어 이용 실태 및 대상별 정책대응방안 연구Ⅱ: 10대 청소년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21 .12
2022 아동·청소년 게임행동 종합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3 .04
2024 아동청소년 게임행동 종합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5 .02
청소년 언어, 청소년 문제인가? 청소년 문화인가?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상 본인인증제도에 대한 헌법학적 평가 - 헌재 2015. 3. 26. 2013헌마517 결정례에 대한 검토를 중심으로 -
언론과법
2019 .12
2014 대한민국 게임백서_2부 게임 이용
[KOCCA] 산업백서(ALIO)
2015 .10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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