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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클라우드 게임 생태계 활성화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2 .01
[이슈] ‘100조 몸값 쿠팡’…들썩이는 유통가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유통] “월 300만원 준데도 안온데요”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6
가상현실게임 유통 활성화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2
게임문화 인식 빅데이터 조사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4)
[KOCCA] 보고서(ALIO)
2020 .01
플랫폼의 변화와 게임문화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7)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마케팅] 유통업계, 게임에 빠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국내 게임회사 3사의 국내외 성공 전략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게임 문화 매개자에 대한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9)
[KOCCA] 보고서(ALIO)
2020 .01
문화예술산업 생태계 서비스모델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전문가 진단] 빅데이터 다루는 인재부터 키워야 데이터 유통 늘어야 생태계 활성화
매경럭스맨
2020 .01
2014 대한민국 게임백서_3부 게임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5 .10
게임 생산자의 노동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1)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유통연구` 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서울시의 사회적 경제 생태계 조성전략
국토
2015 .11
콘텐츠 창작기반 보호를 위한 공정유통협약 운영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0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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