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케이콘텐츠 2015년 7, 8월호 : 소셜 크리에이터의 시대
[KOCCA] 케이콘텐츠
2015 .07
케이콘텐츠 2015년 5, 6월호 : 콘텐츠, 경계를 허물다
[KOCCA] 케이콘텐츠
2015 .05
케이콘텐츠 2016년 7, 8월호 : 세계와 소통하다 지역 콘텐츠
[KOCCA] 케이콘텐츠
2016 .08
케이콘텐츠 2016년 11, 12월호 : Money + Content
[KOCCA] 케이콘텐츠
2016 .11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콘텐츠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크리에이터의 공신력 및 콘텐츠 진정성, 브랜드 진정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케이콘텐츠 2017년 1, 2월호 : 플랫폼이 세상을 바꾼다
[KOCCA] 케이콘텐츠
2017 .01
케이콘텐츠 2017년 3, 4월호 : 비상하는 웹 콘텐츠
[KOCCA] 케이콘텐츠
2017 .03
개인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1 .11
케이콘텐츠 2015년 9, 10월호 : 콘텐츠 스타트업, 미래를 기획하다
[KOCCA] 케이콘텐츠
2015 .09
BBC,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마련
해외방송정보
2023 .09
케이콘텐츠 2016년 5, 6월호 : 오감을 자극하다 실감 콘텐츠
[KOCCA] 케이콘텐츠
2016 .06
케이콘텐츠 2016년 3, 4월호 : 융합하고 진화하는 '페스티벌'
[KOCCA] 케이콘텐츠
2016 .02
케이콘텐츠 2015년 11, 12월호 : 캐릭터 전성시대
[KOCCA] 케이콘텐츠
2015 .11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축제 비드콘 주요 이슈_주류 산업으로 편입되는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영상 콘텐츠의 미래를 확인하다
신문과방송
2024 .08
도시생태교육을 통한 유아의 디지털 크리에이터 되어가기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감성분석을 이용한 1인 크리에이터 성공요인 분석 : YouTube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미국 23-11호] 미국 크리에이터 시장 현황과 전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07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매력과 소통이 관계 형성과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1인 미디어 산업의 관계마케팅 전략적 접근
e-비즈니스연구
2020 .02
크리에이터 전성시대, 진단과 전망
해외미디어동향
2018 .12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Click Company_케이팝 대표 플랫폼, 굿타임위드미 ‘케이비트’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