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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Ⅲ. 방법론
Ⅳ. 연구 결과
Ⅴ. 토론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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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정노동과 감정소진의 관계에 대한 교차 수준 연구: 고객공격행동 경험 및 고용유형의 조절 효과
기업경영연구
2017 .08
호텔종사원의 고객관련 스트레스 요인, 감정소진, 내면행동,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연구
2022 .03
잠재성장모형으로 살펴본 고객 비시민성: 감정노동자의 감정지각능력 및 감정소진과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21 .06
서비스종사자의 표면행위는 과연 부정적인 효과만 나타나는가? : 근무기간의 조절적 효과와 감정소진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6
고객-종업원 교환관계, 팀-구성원 교환관계, 다차원적 감정노동 및 조직효과성 간의 관계
마케팅논집
2016 .01
호텔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감정소진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감정소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7
고객무례가 호텔종사자의 감정소진과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4
감정노동의 경험이 고객에 대한 반응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고객과다요구와 고객불량행동이 고객지향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계지향문화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22 .08
호텔 종사원의 고객언어폭력, 감정노동, 감정고갈 및 비생산적 업무행동의 구조관계 고찰
관광경영연구
2015 .01
감정노동, 직무소진,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적 관계
질서경제저널
2020 .01
항공사의 고객만족 교육프로그램이 객실승무원의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대고객 상호작용과 관련된 직무특성이 종업원의 심리적 안녕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감정규율전략의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4
고객접점직원의 고객무례경험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효과: 감정소진과 정서조절역량의 역할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9 .01
호텔종사원의 고객지식리더십과 고객지식경영, 고객지향성, 감정노동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연구
2022 .02
감정관리 자기효능감과 감정소진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성별에 따른 비교와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감정표현규범, 감정노동, 감정소진 간의 관계에서 직무자원의 조절된 매개효과 분석
인적자원개발연구
2016 .12
고객의 무례한 행동이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정서적 고갈과일탈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고갈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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