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ECD ESP 역량 역동성 종단연구(Ⅲ): OECD 본조사 한국 실행가능성 연구 및 3개년 종단자료 분석 (RR2016-22)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 (RR2017-19)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 (RR2018-09)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2021 한국교육종단연구(RR2021-28)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조사 국제공동연구(Ⅳ): 본조사 결과 분석(RR2020-07)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교원종단 연구 설계 방안(RR2019-25)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조사 국제공동연구(III): 예비조사 결과 분석 및 본조사(RR2019-21)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2016 한국교육종단연구 - 한국교육종단연구2005: 고교 이후 초기 성인기의 생활과 성과(Ⅲ) (RR2016-16-02)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2015 한국교육종단연구 한국교육종단연구2005: 고교 이후 초기 성인기의 생활과 성과(Ⅱ)(RR2015-29-1)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한국초등교원종단연구( I )(RR2021-31)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한국초등교원종단연구(Ⅱ)(RR2022-20)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2017 한국교육종단연구 - 한국교육종단연구2013: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Ⅱ) (RR2017-15)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의 교육정책적 적용 과제 탐색 (RR2018-08)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2015 한국교육종단연구 한국교육종단연구2013(Ⅲ) : 초등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취(Ⅱ)(RR2015-29)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2016 한국교육종단연구 한국교육종단연구2013(Ⅳ):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취(Ⅰ) (RR2016-16-01)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교원종단연구 설계 방안(II)(RR2020-28)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 개념틀 타당성 분석 및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체제 탐색 (RR2017-18)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한국영재교육종단연구의 고등교육 단계 조사설계 연구(RR2019-31)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2주기 북한배경청소년 교육 종단연구(V)(RR2020-21)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2주기 북한배경청소년 교육 종단연구(Ⅶ)(RR2022-11)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