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Ⅲ) : 대학 유형별 교수,학습 역량 평가(체제) 다양화 : 4년제,전문대학(RR2015-10)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Ⅷ)(RR2020-12)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Ⅵ) (RR2018-21)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대학의 교수 · 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Ⅸ)(RR2021-10)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X)(RR2022-18)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Ⅶ) (RR2019-19)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 (Ⅳ) - 대학 유형별 교수·학습 역량 평가체제 구축 : 4년제, 전문대학 - (RR2016-17)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대학의 역량기반 교육과정과 교육성과 평가 방안 탐색(RR2022-07)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2016 대학 특성화사업 성과관리를 위한 교수·학습 평가 활용 및 분석 연구 (OR2016-08)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고등교육 질 보장을 위한 중장기 대학 진단체제 발전 방안(RR2020-16)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대학생이 인식하는 “수업 중 교수-학습 활동 종류와 실행도 및 효과”에 관한 연구
교육방법연구
2017 .01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Ⅱ): 대학 교원역량 강화를 중심으로 (RR2018-18)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 개념틀 타당성 분석 및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체제 탐색 (RR2017-18)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대학 간 공유 · 협력 체제 구축 방안 연구(RR2021-08)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대학특성에 따른 학습자 중심 교육에 대한 교수-학생 인식 차이
대학 교수-학습 연구
2024 .0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한국형 교육 뉴딜 연구- 교육시설환경 의제 발굴을 중심으로 -(RR2021-20)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중등 글로벌 인문교양교육 교수학습 모델 개발(RR2022-22)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대학의 공유성장을 위한 대학체제 개편 방안 연구(RR2019-15)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대학교원의 교수역량 교육요구도 분석
HRD연구
2021 .11
군사대학 교수자의 교수역량 진단도구 개발 및 요구도 분석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