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추정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소비자의 온라인 해외직접구매 결정요인 연구
무역연구
2020 .01
Searching for Logistics and Regulatory Determinants Affecting Overseas Direct Purchase: An Empirical Cross-National Study
The Asian Journal of Shipping and Logistics
2017 .01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동향 분석과 우리나라의 정책 방향
무역연구
2016 .01
해외 역직구 비즈니스 모델 유형분류 및 분석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3
해외 온라인 개인 구매대행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에 대한 영향 요인 연구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3
Effects of Website Characteristics and Delivery Service Quality on Repurchase Intention
산경연구논집
2018 .05
해외직접구매 및 해외 개인 구매대행 이용과 관련된 중국소비자 연구
무역연구
2018 .01
온라인 구매의 물류서비스 품질에 따른 소비자 만족 : 해외직접구매와 국내구매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9
국내소비자의 해외직접구매의 만족과 불만족 요인이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무역연구
2021 .12
중국 해외 대리구매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9 .01
한국 중소기업 수출 활성화를 위한 역직구 만족도 제고 방안
무역연구
2021 .01
해외직접구매의 발전과정과 연구동향
통상정보연구
2020 .09
해외직구의 기술수용이 사용의도 및 지각된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21 .10
해외직구 분쟁해결에 관한 연구 : ODR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Determinants Affecting Overseas Direct Purchase of Korean Products Among Chinese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20 .01
국내 중소기업의 B2C 전자상거래 수출활성화 방안: 온라인해외 직접판매 운영 단계별 애로 사항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6 .01
B2C 온라인수출 활성화를 위한 해외시장진출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소비자 특성이 해외직접구매 관심도 결정에 미치는 영향 : 물류인프라 및 시장 불확실성의 조절효과
통상정보연구
2016 .09
국제기업의 역 물류 실행 결정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Purchasing Intentions of Chinese Consumers for Overseas Direct Purchases -Focusing on Consumers Who Utilize Mobile Applications
인문사회 21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