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22 개정 초등학교 과학과 교육과정 성취기준 진술 분석
초등과학교육
2024 .04
2015개정 교육과정에서 수학, 과학, 통합교과의 교과 역량 및 성취기준 비교·분석
통합교육과정연구
2021 .08
2009 개정 초등 과학과 성취기준에 대한 교사들의 이해와 활용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12
Bloom의 신교육목표분류체계에 기초한 2007 및 2009 개정 초등학교 과학과 교육과정과 미국의 차세대 과학 표준(Next Generation Science Standards)의 성취기준 비교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2015 및 2022 개정 초등학교 과학과 교육과정에 대한 비교 -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
초등과학교육
2023 .02
초등 과학 상위 성취자를 나타내는 서술어의 특징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성취기준과 평가기준을 바탕으로
과학영재교육
2019 .01
Bloom의 신교육목표분류에 따른 2022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초등학교 3∼4학년군 성취기준 분석 및 2015 개정 교육과정과의 비교
초등과학교육
2024 .07
현장 기반 통합교과 성취기준 갱신 연구
초등교육연구
2022 .05
평가기준과의 관계 측면에서 본 도덕과 성취기준 개선 방향 논의
도덕윤리과교육
2017 .02
2015 특수교육 기본 교육과정 과학과 성취기준의 중요도와 적합도에 대한 중등 특수교사의 인식
특수교육논총
2020 .08
2015 개정 교육과정에 기반한 에너지 관련 교수학습 활동 가능성 탐색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9 .01
2022 교육과정 중학교 정보 과목 성취기준 변화분석 - Bloom의 신교육목표분류체계를 활용하여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4 .10
핵심 성취기준에 따른 교육과정 재구조화의 논리 -사회과 법교육을 중심으로-
시민교육연구
2015 .06
2011 특수교육 기본 교육과정 초등과학‘내용 성취기준’ 적합성 조사 연구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15 .01
초·중학교 과학과 교육과정의 내용 진술에 사용된 서술어 비교: 제7차 교육과정 이후를 중심으로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초등 과학과 교육과정 성취기준과 교사용 지도서에 제시된 차시 학습 목표, 교과서 확인 문제의 일치도 분석: 2015 개정 교육과정 3 · 4학년을 중심으로
교과교육학연구
2019 .01
Bloom의 신교육목표분류학에 기초한 2015 개정 초등 실과 교육과정의 성취기준 분석
실과교육연구
2020 .01
2015 개정 초등 과학과 교육과정의 성취 기준과 탐구 활동 변화 분석
초등과학교육
2017 .01
2022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의 법 영역 성취기준 진술 분석
시민교육연구
2023 .03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실과 '기술의 세계' 분야의 평가준거 성취기준 및 평가기준 개발 연구
실과교육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