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Analysis in Preference of Coffee Consumption by Gender and Ag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9
프랜차이즈와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요인이 이용고객의 긍정적 소비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연령의 조절효과 : 강릉지역의 20대, 30대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커피전문점 방문수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중국 소비자의 커피 제품 추구 편익과 소비자 적대감 및 한류 태도가 한국 커피전문점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7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 커피전문점 제품/서비스이미지가 한국 커피전문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재한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미혼 여성의 커피 소비행동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연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소비동기에 따른 커피 브랜드별 선호도 및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The Study on the Effect of Experience Values of Chinese Coffee Shop on the Intent of Revisiting of Consumers: Focusing on the Mediation Effect of Emotional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커피 소비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도네시아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06
가치추구 소비성향에 따른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6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커피전문점 메뉴 중요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11
소비자의 선택속성과 경험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중국 소비자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한국 커피전문점 만족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의 한국 제품/서비스인식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AHP분석을 이용한 개인 커피전문점 창업 성공요인의 중요도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6 .06
The Factors influencing Customer Satisfaction with and Revisiting Coffee Shops in Korea : The Moderating Roles of Psychological Valu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2
중국소비자의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요인 분석
무역연구
2015 .01
커피전문점의 소비가치가 정보공유의도와 프로모션 행사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 군집유형에 따른 프로모션 행사상품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4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7
소규모 커피점의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 관계연구 : 중국 장춘지역의 커피점을 중심으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