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rmal comfort ? an intercultural comparison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1
중국 성인소비자의 소비성향과 제품가치평가가 패션 사치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2 .12
International Expansion Strategy in the Direct Marketing Company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東アジアにおける友人の選択基準 ―EASS 2008を用いた日本、韓国、中国、台湾の比較分析―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2021 .03
The dilemma of luxury brand extension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9 .01
一般的信頼感、内集団・外集団への信頼感の関連要因の日韓中比較 ―EASS 2012データを用いた分析―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2023 .03
패션관련 사치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30대 중국여성의 해외관광 경험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5
The legends of tomorrow: A semiotic approach towards a brand myth of luxury heritag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Critical success factors for luxury fashion brands in emerging markets: Insights from a qualitative study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1
Consumers’ perceptions of store location effect on the status of luxury, non-luxury, and unknown apparel brand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中韩建立FTA的战略意图及对东北亚经济合作的影响
동북아 문화연구
2017 .09
粤港澳大湾区港口产业集群发展战略研究
유통물류연구
2019 .01
知的財産・知的財産権・知的財産戦略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米国特許出願書類作成および侵害防止戦略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중국 대형철강기업의 부상과 성장전략 연구-허베이(河北) 철강기업을 중심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2015 .01
[일본] 지적재산추진계획 2020 - 신형 코로나 후(포스트 코로나)의 「뉴 노멀」을 향한 지재전략 -
IP Report
2020 .08
The Effect of Fashion Marketing that can Lead Luxury Brand: Qualitative Analysis
산경연구논집
2023 .01
잠재계층분석을 이용한 1인가구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리뷰
2021 .08
[Part Ⅰ 자동투자 편리하지만] 말 그대로 ‘옵션’… 자신에 맞는 상품 찾아야
매경럭스맨
2022 .08
開会の辞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