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앱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와 지각된 위험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식메뉴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중국 O2O 비즈니스 소비자의 이용의도와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음식배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현대중국연구
2017 .01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외식업에서 배달 앱의 기술수용모형을 이용한 지속적 이용의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모바일 배달 앱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하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2
배달음식의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가치, 신뢰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모바일 배달 앱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과 플로우 경험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5
외식 배달앱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유용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배달앱 특성이 고객발언의향과 지속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2 .12
배달음식 앱 특성이 지각가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A Study on the Service Characteristics of O2O Food Delivery App with Technology Acceptance Model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배달의 민족 앱 품질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O2O기반 배달 앱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메이퇀 와이마이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배달 앱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신뢰,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와 앱 이용빈도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중국 소비자의 배달앱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음식배달 앱(App)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40대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외식소비자의 지각위험과 지각혜택에 따른 온라인구전 정보의 특성이 방문의도와 구전확산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