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CG 활용 사례 분석과 그래픽디자이너의 역할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2
한국 방송에서 초기 컴퓨터 활용에 관한 연구: 선거 개표방송 변천사를 중심으로(1985년-1992년)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1
시뮬레이터 카메라 가상제어형 VFX 영상제작시스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다큐멘터리에 표현된 CG제작에 관한 사례분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중학교 남자 배드민턴 선수의 백핸드 클리어 기술 향상을 위한 운동역학적 비교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11
A Study on 2D Animation Production Techniques Using Generative AI and 3D CG - Focusing on Exaggerated Facial Expression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테니스 서브 유형에 따른 상지분절의 운동학적 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08
어깨재활운동 융합프로그램이 어깨수술 후 통증, 관절운동범위 및 운동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학제간 융합연구를 위한 테니스 백핸드 스트로크 동작의 운동역학적 비교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실시간 CG렌더링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3D 애니메이션 제작 사례 분석 연구 - 루미온을 활용한 제작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The Momen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Moment 08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Place and momen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12
테니스 선수들이 인지하는 변혁적 리더십, 자기관리, 스트레스 대처와의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08
코어 안정화 훈련이 실업 테니스 선수들의 허리 등속성 근기능 및 서브 스피드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1 .08
3D 룩 디벨롭먼트 과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대중성을 증명한 동양인 히어로 애니메이션 캐릭터 분석 :중국 CG애니메이션 〈백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여대생의 라이프 케어 증진을 위한 둥근 어깨 자세의 작은가슴근, 어깨가동성과 목 관절가동범위의 상관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7
엘리트 테니스 선수는 어떻게 서버의 의도를 예측하는가? : 기술 숙련성에 따른 시각탐색전략 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