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연구의 배경
Ⅱ. 선행 연구 고찰
Ⅲ.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R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건축 및 실내디자인 설계과정 적용을 위한 증강현실 앱 특성 조사 및 사용성 분석에 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1 .01
소셜미디어의 AR 카메라 필터의 사용자 경험요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4 .08
AR 초기 이용자들의 속성이 AR콘텐츠 채택과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AR콘텐츠 이용자들의 이용 인식과 이용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AR 기반의 쇼핑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사용자 경험 평가 -IKEA Place와 Amazon AR View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A Study on Education Platform for Automobile Students Using AR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AR 생태계(C-P-N-D)에서의 광고, PR 산업 분야의 활성화 방안: 질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MZ 세대의 AR 기반 가상피팅 애플리케이션이 지각된 유용성, 사용의도에 미치는 융복합적 영향 관계: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9
정보 취약 계층을 위한 보이는 ARS 서비스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국보 287호 백제 금동대향로를 위한 ARCore 기반의 증강 현실 서비스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01
결혼유무에 따른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체험이 여성 소비자 행동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패션산업에서의 AR기술 활용 사례 연구: 활용 유형을 중심으로
감성과학
2024 .03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증강현실(AR)을 이용한 미술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과 친사회적행동 발달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12
박물관 AR해설 체험요인이 방문객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국립박물관 MZ세대 방문객을 대상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4
AR Filter Using Instagram Storyfilter: A New Frontier for Spread Mental Health Awarenes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실감형 콘텐츠를 활용한 군 정신전력교육 프로그램 개발 방안 연구 - 증강현실(AR)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AR 페이스 필터 적용에 따른 소셜 데이팅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4
사용자 경험 중심의 AR 길 찾기 서비스 디자인 : 종합병원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논문지
2022 .12
증강현실 광고의 사용자경험에 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