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이희주 (콘텐츠연합플랫폼)
저널정보
한국방송협회 방송문화 방송문화 2019년 가을호
발행연도
2019.9
수록면
96 - 110 (1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Prologue : 부산까지 밀렸다
1. 글로벌 OTT와 한국 미디어 산업의 위기
2. 유튜브가 삼키고 있는 것들
3. 미디어 제국주의와 저항군의 반격
4. 유럽의 대응현황
5. 한국은 어떠한가?
6. 무엇을 할 것인가?
7. 지상파와 통신사의 오월동주(吳越同舟)
8. POOQ에는 없고 Wavve에는 있는 것들
Epilogue : Wavve가 가는 길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20-326-001108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