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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시장 변화에 따른 VR 콘텐츠 문제점 연구 : 모바일 VR 게임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360V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중국 VR 영상산업 지원 정책 개선 방안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21 .01
VR 기술을 활용한 공간디자인 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VR 개념의 리매핑
PREVIEW : 디지털영상학술지
2019 .01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서비스 분석을 통한 엔터테인먼트 VR 부정적 경험 분류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VR에서의 리미널리티와 신체 감각의 확장 -몰입형 VR 퍼포먼스 〈VR_I〉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4 .12
VR 영화 제작에서의 인터랙티브 서사 디자인에 관한 연구 : 〈헨리(Henry)〉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2 .12
VR콘텐츠 분류 방법론과 게임으로서의 VR콘텐츠 디자인 방법론 고찰- “unity virtual reality project” 문헌을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7 .01
Kano Model을 활용한 가상현실 박물관의 VR 영상 디자인 요소를 위한 관객 욕구 분석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오큘러스 VR (Oculus V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새로운 모색 : VR 플랫폼과 킬러콘텐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VR시스템 환경 기술과 사용자 몰입감 요소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가상현실과 현실 공간의 연결성을 위한 매개체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11
Research on the influence of points of interest on user experience in VR environmental narrative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실습교과목에 가상현실(VR)을 활용한 교수·학습 사례 및 효과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9
VR을 활용한 플랫폼 사용성 평가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19 .01
가상현실 테크놀로지(VR)를 활용한 티볼 수업이 초등학생의 신체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인테리어 가상공간(VR) 웹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경험 특성 - 대기업 가구업계 웹 서비스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VR Application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0 .07
즐거운 기부를 위한 인터랙티브 기부함 : `동전이 무엇을 할까요?`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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