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방송광고와 창조경제
2. 광고시장 성장 정체와 방송 콘텐츠 산업의 위기
3. 광고규제 완화와 논의점
4. 창조경제와 방송광고 진흥을 위한 고려사항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빅데이터 시스템을 이용한 방송광고산업 경쟁력 제고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유형별 창조산업이 지역경제활성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행정논집
2015 .12
창조경제 어디로 가는가?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AI 시대의 방송과 광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방송광고제도 개선의 필요성과 추진 방안
방송문화
2020 .03
지속 가능한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한 광고제도 혁신방안 : 방송광고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3
나홀로족 시대의 방송 콘텐츠
방송문화
2016 .09
생성형 AI 시대 방송광고의 대응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장애인방송 기술 개발 현황
방송문화
2023 .12
방송산업 활성화를 위한 규제 개선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14 콘텐츠산업통계] 방송산업 ('11~'13)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2
광고산업과 창조경제-창조산업의관계성 고찰
광고학연구
2015 .01
디지털 미디어 시대, 방송광고 가치의 재구성
방송문화
2019 .03
충청지역 창조산업 부문별 산업구조 특성분석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15 .06
방송영상산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책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한국 방송 어떻게 해야 하나?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방송연구에 나타난 지역성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산업기술 ODA : 함께하는 창조경제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