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4주제 : 인터렉티브 TV 광고의 전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6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라이트 그래피티', '라이트 페인팅'의 혁신, '픽셀스틱(PIXELSTICK)’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3 .12
모바일의 오렌지색 꿈을 개발하는 (주)지앤씨인터렉티브
벤처다이제스트
2007 .01
현대미술관내 인터렉티브 공간의 역할과 조건 : 아동관객의 교육적 경험을 위한 모색
미술과 교육
2013 .12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스토리와 엔딩을 내 마음대로, 인터렉티브 코믹스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3 .08
온라인 게임중독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6 .12
반복과 차이의 공간 만들기
중등우리교육
2000 .03
매개효과 연구의 동향분석과 새로운 방향 탐색
교육심리연구
2014 .03
도서관에 있어서 '인터네트'란 무엇인가?
도서관문화
1997 .01
행사 - 인터펙2011 설명회 _인터팩2011, 내년 5월에 만나요
프린팅코리아
2010 .01
동일시의 선행변수와 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7 .06
온라인 게임의 사회적 의미와 공적 규제에 대한 일고찰
사회과학논총
2012 .02
u-City 활성화를 위한 복합단지의 인터액티브 u-서비스 모델 개발 방법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9 .01
한국 온라인게임이 중국 이용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1 .06
인지 및 감성반응의 매개과정
광고연구
1991 .09
인터모달리즘 기반 교통정책 추진동향과 시사점
국토정책 Brief
2011 .09
인터네트와 정보고속도로
경제와사회
1995 .09
0